“자외선 비상! 바르지 말고 입어서 차단하세요” 여름철 불청객 자외선… 컬럼비아가 제안하는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법 ‘UV 차단 기능성 웨어’ 세련된 디자인에 자외선 차단, 통기성 강화 소재 사용하여 여름 패션템으로 제격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여름 불청객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한 기능성 웨어를 소개한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이른 무더위와 함께 전국 자외선 지수가 연일 ‘높음’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늘어난 일조량과 강한 자외선은 피부를 붉게 변하게 하고 물집이 생기게 하는 등 피부에 치명적인 손상을 발생시킬 수 있어 2~3시간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 주어야 한다.
특히 신체 피부의 경우 긴 기장의 옷으로 햇빛을 가리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면이나 마 소재의 여름 의류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미미해 피부를 보호하기 어렵다. 옷을 입은 채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번거롭다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한 기능성 웨어에 눈을 돌려보자.
컬럼비아가 선보인 남성용 ‘로아탄 드리프터™ 워터 쇼츠’는 아홉 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뒷면의 그래픽 포켓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더한 제품이다. 이너 브리프가 있어 워터 스포츠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기술인 ‘옴니쉐이드™(OMNI-SHADE™)’를 적용해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건강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함께 발수 가공 기술인 ‘옴니쉴드™(OMNI-SHILED™)’를 적용해 비나 진흙 등 외부 오염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백캐스트™ 워터 쇼츠’ 역시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옴니쉐이드™(OMNI-SHADE™)’ 기술을 적용했다. 다섯 가지의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허리 부분에 전체 이밴드를 삽입해 허리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줘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럼비아는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강한 햇빛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질환이 발병할 수 있어 자외선 차단 의류를 통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Northern Data AG Concludes Capital Increase With Strategic Investor Block.One With Proceeds of EUR 21.5m
노던 데이터, 전략적 투자자 블록원으로부터 2150만유로 조달
The Management Board of the Northern Data AG (ISIN DE000A0SMU87, WKN A0SMU8, ticker NB2) today resolved with the approval of the Supervisory Board to increase the Company‘s issued share capital by issuing 431,225 new no-par value ordinary bearer shares. This corresponds to 3.64% of the current share capital. The shares are issued against cash contributions partially utilizing the existing authorized capital and excluding the existing shareholders’ subscription rights. The shares are issued at EUR 50 per share; thus the total gross issue proceeds are EUR 21,561,250. All shares will be subscribed by strategic investor Block.One.
Block.One is the global leader in high performance blockchain software and author of the EOSIO open source software. Block.one and Northern Data intend to work together closely to build software infrastructure on EOSIO for Northern Data's HPC facility.
The net proceeds from the capital increase shall be used to strengthen the balance sheet, accelerate the growth of existing business activities and general corporate purposes.
The new shares will be included without a prospectus in the existing listing on the Open Market of the Munich Stock Exchange
노던 데이터(Northern Data AG)(ISIN DE000A0SMU87, WKN A0SMU8, ticker NB2) 이사회가 무액면 무기명 보통주 43만1225주를 새로 발행해 발행필 주식자본금을 늘린다는 감사회의 승인안을 17일 의결했다.
43만1225주는 현재 주식자본금의 3.64%에 상응한다. 기존 수권자본을 부분 활용해 현금 각출금 인환 방식으로 발행하며, 기존 주주는 신주인수권을 행사할 수 없다. 주당 50유로로 발행하며 총 발행액은 2156만1250유로다. 전략적 투자자자인 블록원(Block.One.)이 전량 출자한다.
블록원은 전 세계 고성능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개방형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이오스아이오(EOSIO)를 개발했다. 블록원과 노던 데이터는 서로 긴밀히 협력해 노던 데이터의 HPC 시설에 이오스아이오 소프트웨어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증자를 통해 발생한 순수익은 재정 상태 강화와 기존 사업 활동의 성장 가속화, 일반적 공동의 목적을 위해 사용된다.
신주는 투자안내서 없이 뮌헨 증권거래소(m:access) 오픈마켓(Open Market)에 포함된다.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로 세계적인 건축 및 특수자재 제조업체인 존스 맨빌(Johns Manville, JM)이 그렉 클라크(Greg Clarke)가 2020년 9월 1일부로 인슐레이션 시스템 사장에 취임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그렉 클라크
클라크는 JM의 차기 사장 겸 CEO에 임명된 밥 웜볼트(Bob Wamboldt)를 승계한다. 메리 라인하트(Mary Rhinehart) 현직 회장, 사장 겸 CEO는 회장직을 유지한다.
라인하트는 “그렉은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이며 JM 경영진의 핵심 구성원”이라며 “JM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경험이 새로운 직책 수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그가 이끄는 회사의 단열 시스템 사업은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클라크는 2013년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JM에 합류했다. 당시 그는 JM의 재무 조직, 글로벌 조달 및 물류 운영, 기업개발 업무 등을 이끌었다. 앞서 그는 1997년부터 2002년까지 존스 맨빌의 건설 단열 및 상업 & 산업 단열재 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로 재직한 바 있다.
웜볼트는 “그렉과는 지난 7년 동안 함께 일해왔으며 새로운 직책을 맡은 이후에도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존스 맨빌에 돌아오기 전 클라크는 초기 단계의 소비재 회사인 아에로그로우 인터내셔널(AeroGrow International Inc.)의 최고재무책임자 겸 이사, 건축자재 회사인 앙크마르(Ankmar, LLC) 사장 겸 CEO를 역임했다. 이보다 앞서 펩시코(PepsiCo Inc.), 콜맨 컴퍼니(The Coleman Company Inc.)에서도 재무 및 전략기획 업무를 담당했다.
클라크는 “단열 시스템 사업부로 돌아올 기회를 얻어 기쁘다”며 “우리는 상업용, 주거용, OEM, 산업용 응용 분야에서 가장 완벽한 단열 솔루션 제품군을 통해 탁월한 팀과 강력한 시장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향후 우리 사업에 난관이 예상되지만 비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앰허스트 대학(Amherst College)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컬럼비아 경영대학원(Columbia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Business)에서 MBA를 취득했다. 아에로그로우 이사회 구성원이며 콜로라도 대학교 리즈 경영대학(Leeds School of Business) 동문회 이사회 구성원이다. 가족과 함께 덴버에 거주한다.
6월 22일(월)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익스트림 포스’ 론칭 테팔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로 최대 50배 더 곱게, 초강력 파워 모터로 단단한 재료도 완벽하게 분쇄 2L 대용량 초고속 블렌더, 600ml 미니 믹서 용기로 구성돼 다용도 활용 가능 홈쇼핑 첫 론칭 기념,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테팔 일리코 오븐 특별 증정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익스트림 포스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6월 22일(월) 오전 9시 25분부터 최상위 레벨의 파워엘릭스 라이프 칼날 기술로 50배 더 잘 갈리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익스트림 포스(모델명:BL91HDKR)’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익스트림 포스는 2L 대용량 초고속 블렌더와 파워엘릭스 4중 칼날 기술이 적용된 600ml 미니 믹서 용기로 구성되어 필요에 따라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1600W와 26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로 단단한 얼음까지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특히 더 강력해진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50배 더 부드럽고 곱게 갈아준다.
미니 믹서 용기는 과일이나 채소 등을 갈고 난 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일반 칼날 대비 2배 더 길어진 수명도 장점이다. 믹서기와 미니 믹서 용기 모두 견고한 티타늄 코팅 칼날을 적용해 날카로운 칼날과 길어진 수명을 자랑한다.
직관적인 터치형 디지털 패널에는 5가지 자동 모드와 총 10단계의 속도와 초 단위 시간 세팅이 가능한 수동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누구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5가지 자동 모드에는 △스무디 △얼음 분쇄(아이스 음료) △아이스크림(샤베트) △반죽 총 네 가지 레시피와 △자동 세척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반죽 모드는 업계 내 최초 적용된 자동 프로그램으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머핀 등의 묽은 반죽류를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최고 속도에서도 72데시벨(㏈)로 별도의 소음 방지 커버 없이도 저소음 블렌딩이 가능하다.
안전과 위생을 고려한 설계도 돋보인다.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고, 미세한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세척해 주는 원터치 자동 세척 모드로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안전 감지 센서가 탑재돼, 용기와 캡이 완전히 잠기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재료가 잘 섞이도록 도와주는 누름봉과 50가지 메뉴가 담긴 전용 레시피북 그리고 세척솔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한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익스트림 포스는 일시불 할인, 자동 주문 할인이 더해져 최종 혜택가 2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첫 론칭 기념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테팔 일리코 오븐을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기획 결정 및 게임 플레이 모습 공개 6월 25일 ‘Ninjala 스토리 팩 제1권’ 발매 및 스토리 모드 할인 판매 실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6월 18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Kyary Pamyu Pamyu’가 게스트로 출연해 Ninjala의 TV 광고와 웹사이트 등에 배포될 예정인 카툰 애니메이션의 테마송이 포함된 컬래버레이션 기획이 결정됐다는 소식을 유저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이번 곡은 세계적인 DJ ‘Steve Aoki’가 Kyary Pamyu Pamyu의 히트송 ‘Ninja Re Bang Bang’을 리믹스해 더욱 의미가 깊다. Ninja Re Bang Bang Steve Aoki Remix의 리믹스곡은 6월 25일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며 앞으로 Ninjala 게임과 TV 광고, 카툰 애니메이션 테마송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Kyary Pamyu Pamyu가 팀원들과 함께 Ninjala를 직접 플레이하는 모습도 방송됐다.
‘Ninjala 스토리 팩 제1권’도 6월 25일 발매된다. Ninjala 스토리 팩 제1권은 반이 주역인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드 데시네풍으로 그려진 개성 넘치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우주에서 온 침략자 스페이스 닌자와 배틀을 진행해 쓰러뜨리면 보상으로 코스튬 의상과 닌자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는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로 ‘닌텐도 e숍’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15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할인 판매된다.
크리에이터 ‘쓰리컨드’와 일반 유저가 실력 겨루는 리그오브레전드 대회 레노버 리전 M500 마우스·헤드셋·백팩 등 다양한 상품 제공 6월 20일까지 리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진행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게임 크리에이터와 함께 펼치는 이벤트 매치 ‘라이즈 오브 리전(Rise of Legion)’ 시즌 2를 6월 20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노버의 게이밍 브랜드 리전(Legion)이 인텔과 함께 주최하는 라이즈 오브 리전은 게임 크리에이터와 일반 유저들이 승부를 겨루는 방식의 이벤트성 대회다. 인기 크리에이터와 일대일로 맞붙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다수와 개인이 대결하는 1대 100의 콘셉트로 진행된다. 3월 진행된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1은 배틀그라운드 게임으로 진행되었으며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 ‘김승희’, ‘수진이’, ‘주키니TV’와 500명이 넘는 사전 참가 신청자들이 함께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리그오브레전드로 펼쳐지는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는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 ‘쓰리컨드’와 진행된다. 쓰리컨드와 다수의 일반 유저들은 다양한 우승 상품과 상금을 놓고 소환사의 협곡 미드 라인에서 매치를 치른다. 일반 유저가 크리에이터와의 일대일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레노버 리전 M500 마우스를 획득하며 크리에이터가 이길 경우 라운드마다 5만원의 상금이 적립된다.
대회 시작과 함께 헤드셋, 백팩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는 라이브 이벤트 매치도 두 차례 진행된다. 정식 매치나 이벤트 매치에 참가하는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는 쓰리컨드 유튜브 채널, 재민TV 유튜브 채널, 성민TV 유튜브 채널, 초깨비의 노래워치 페이스북, LOLQ 페이스북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또한 본 게임 이벤트 중에는 재민TV, 성민TV, 초깨비 등 크리에이터와 즐기는 깜짝 미니 게임들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비대면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유저들이 게임 크리에이터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회를 즐기고 레노버의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안혜연, 이하 WISET)와 HP 프린팅 코리아(대표 김광석)는 6월 19일(금) 오후 3시 글로벌 멘토링 킥오프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미팅은 <WISET-HP 프린팅 코리아 글로벌 멘토링>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대체했다.
WISET 안혜연 소장, HP 프린팅 코리아 김광석 대표를 비롯해 HP 프린팅 코리아 재직 여성 엔지니어 5명, 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원)생 15명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HP 프린팅 코리아 김광석 대표의 환영인사, WISET 안혜연 소장의 격려사, HP 글로벌 리더들의 웰컴메시지(비디오), HP 프린팅 코리아 회사 및 멘토 소개, 멘토-멘티 팀 활동, 멘토링 계획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안혜연 WISET 소장은 “HP 프린팅 코리아가 처음으로 우리 기관의 여성인재 육성에 관심을 갖고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멘토와 멘티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경험과 생각을 나누고 우수한 여성 과기인재가 기업에 더 많이 진출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석 HP 프린팅 코리아 대표는 “HP 프린팅 코리아는 ‘다양성과 포용’문화를 바탕으로 여성을 포함한 다양한 인재가 회사 내에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분들이 R&D 분야에서의 기회를 발견하고, 실제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 엔지니어와의 네트워크를 쌓아 차세대 여성 R&D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WISET-HP 프린팅 코리아 글로벌 멘토링>은 HP 프린팅 코리아에 재직 중인 여성 엔지니어(멘토)가 이공계 여대생들(멘티)에게 글로벌 기업 문화 및 인재상, 취업 준비를 위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6월부터 10월까지 글로벌 멘토링을 통해 △기업 방문 △ 영문이력서 작성 특강 및 모의 인터뷰 △JOB Shadowing △그룹 멘토링 △온라인 멘토링 △인턴쉽 및 특별 프로그램 등 취업 안내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JOB Shadowing: 직장에서 직업인들의 직무와 작업을 관찰하거나 현장 활동을 체험하면서 일정 기간 직업에 관해 학습하는 학생의 활동
The Estée Lauder Companies Announces That Michelle Freyre Will Be Named Senior Vice President, Global General Manager, Clinique
Today, The Estée Lauder Companies (NYSE:EL) announced that Michelle Freyre will join The Estée Lauder Companies as Senior Vice President, Global General Manager, Clinique, effective July 1, 2020. She will report to John Demsey, Executive Group President, The Estée Lauder Companies (ELC), and will succeed Jane Lauder, who has been appointed Executive Vice President, Enterprise Marketing and Chief Data Officer.
In her new role leading Clinique, Michelle will be responsible for guiding the brand’s overall strategic vision, including innovation, product development and marketing, and all facets of consumer and digital engagement. She will partner closely with members of the global Clinique leadership team to continue brand momentum by driving consumer relevance globally and connecting emotionally with consumers throughout their beauty journey. Michelle and her team will also work to imagine the future of the retail experience, including Clinical Reality, Virtual Selling and High Touch services.
Michelle joins The Estée Lauder Companies from Johnson & Johnson, where she had an impressive 20-year career holding various leadership roles within its Consumer Health Products division, most recently serving as President, U.S. Beauty. In this role, she was responsible for the company’s portfolio of beauty brands at the time, including Neutrogena, Aveeno, Clean & Clear and RoC, and led the successful performance of many brands. Notably, she successfully transformed the image of Johnson & Johnson Beauty with a fully re-imagined Celebrity Talent & Influencer Strategy, diversifying the talent portfolio to reflect a more integrated approach.
“Michelle is a dynamic leader with deep experience across beauty, including marketing, innovation, sales, consumer engagement and strategic growth,” said Mr. Demsey. “She is particularly adept at finding new and innovative ways to fuel growth by exceeding consumer expectations and pushing the boundaries of possibility. She is a wonderful fit for Clinique, and I am thrilled to welcome her to the brand.”
Jane Lauder added, “I could not be happier that Michelle is joining Clinique. She has a tremendous track record of driving successful beauty brands, and her passion for surprising and delighting the global consumer is unparalleled. The Clinique team is lucky to have her as a leader, and I know the brand will be in wonderful hands with her at the helm.”
Prior to her role as President, U.S. Beauty, she served as the General Manager of Neutrogena, the largest brand within Johnson & Johnson’s Consumer division, and as the leader of the company’s Los Angeles campus. During her tenure, she strengthened brand leadership positions in facial care and sun care by focusing on core hero products and franchises and disruptive innovation across categories.
Michelle is passionate about talent development and has a proven track record of fostering workplaces that embrace inclusion and diversity, strengthening the talent pipeline at Johnson & Johnson with high-potential, diverse leaders. She has received several awards and honors in recognition of her exceptional career, including being named to Fortune’s 2018 “50 Most Powerful Latinas in Business.” Additionally, she sits on the Board of Directors of Cynosure, LLC, and is a founding member of CHIEF, a private network designed to accelerate women in business and support women leaders.